si업체가 성장하기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어떤가요..?
주위에 이런 생각을 공유할 사람이 없어서 .. ㅠㅠ
아무래도 si로 파견가서 고객사 서비스 개발 해주고
그냥 dog같이 구르면 성장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제가 틀린걸까요?!?!?!?!
연봉 중요하지만.. 전 뭔가 배우고 성장하는게 더 중요하다고 보는데요!!
제가 어리석을 까요?!?!?!
어떤가요..?
주위에 이런 생각을 공유할 사람이 없어서 .. ㅠㅠ
아무래도 si로 파견가서 고객사 서비스 개발 해주고
그냥 dog같이 구르면 성장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제가 틀린걸까요?!?!?!?!
연봉 중요하지만.. 전 뭔가 배우고 성장하는게 더 중요하다고 보는데요!!
제가 어리석을 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