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업체에서 자꾸 부담을 주네요..
말하는 뉘앙스가...
"설마 다른업체랑 계약해서 배신하는건 아니지?"
이런 뉘앙스에요..
1차 업체에서 좋게 봐주신거같은데...
열심히해서 재계약하게될때 1차랑하면 좀 그럴까요?
전에 2차계약 후 재계약할때 단가가 높아졌으니 그냥 1차랑 계약하시라고 쿨하게 보내주길래 다들 그런건줄알았는데;; 아닌가봐요.... 너무 부담스러운데 1차업체랑원청이 너무 맘에들어서;; 이럴땐 어찌해야될까요..
말하는 뉘앙스가...
"설마 다른업체랑 계약해서 배신하는건 아니지?"
이런 뉘앙스에요..
1차 업체에서 좋게 봐주신거같은데...
열심히해서 재계약하게될때 1차랑하면 좀 그럴까요?
전에 2차계약 후 재계약할때 단가가 높아졌으니 그냥 1차랑 계약하시라고 쿨하게 보내주길래 다들 그런건줄알았는데;; 아닌가봐요.... 너무 부담스러운데 1차업체랑원청이 너무 맘에들어서;; 이럴땐 어찌해야될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