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 정규직 관련 질문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3년차 SI 개발자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운이 좋게도
단가 400 프리 초급(13개월)이랑
3800 정규직+퇴직금 별도 두 곳 중 하나를 선택 해야하는데 어떤게 더 나을까요??
업무는 둘다 SI 구축 입니다. 선배님들께서 다양한 의견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3년차 SI 개발자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운이 좋게도
단가 400 프리 초급(13개월)이랑
3800 정규직+퇴직금 별도 두 곳 중 하나를 선택 해야하는데 어떤게 더 나을까요??
업무는 둘다 SI 구축 입니다. 선배님들께서 다양한 의견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