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20년차 정도 정규직 연봉이 얼마나 되나요?
중소기업에서 개발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연봉은 1.1억 입니다.
요즘 좀 현타와서 이직이나 프리로 전환할까 고민인데요.
다들 정규직 연봉이 궁금합니다.
프리단가는 대충 감이 잡히는데 연봉은 감이 안오네요..
중소기업에서 개발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연봉은 1.1억 입니다.
요즘 좀 현타와서 이직이나 프리로 전환할까 고민인데요.
다들 정규직 연봉이 궁금합니다.
프리단가는 대충 감이 잡히는데 연봉은 감이 안오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