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단가 질문있습니다!
개발일 시작한지는 1년3개월 정도 되었고 금융쪽SM으로 일한지는 10개월정도 되었습니다.
프리 제안이 와서 400정도에 계약을 하려고 하는데 (현재 정규로 3500정도 받고 있습니다,제가 회사에 정규로 4000까지 받고 싶다고 했는데 3800정도가 마지노선이라고 말하고 프리로 400정도 어떻냐고 제안을 받았습니다. 따로 상여금 성과금 같은 개념은없고 명절이나 휴가비? 정도 해서 100정도는 더 줬던것 같습니다.)
제 생각엔, 제 경력과 요즘 시장 상황을 고려해봤을 때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드는데 혹시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