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신입으로 입사하게되는데 너무 걱정되네요
한달전쯤에 취준 4일차때 고민이 많다는 글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형편없는 실력이지만 그래도 면접도 많이 보러다니면서 나의 부족한점도 알고 여러 좋은경험을 했습니다
또한 okky 선배님들께서 포트폴리오도 지적해주고 해당부분을 개선하여 면접에서 좋은 인상을 준거같습니다
이제 곧 신입으로 출근하게 되는데요
외근없고 제기준에 좋은연봉과 복지 그리고 금요일날 재택근무로 개인공부를 더 할수있다는 생각에 첫회사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사수가 붙어서 여러가지 알려준다고 하는데 아예 쌩신입에 첫회사다보니 사회생활을 잘할수있을까.. 실수하진않을까 걱정이 앞서네요
이제 1관문을 통과했다고 생각하고 자기개발 열심히하면서 최선을 다해보겟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