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직중에 이직을 하기위한 제일 좋은 순서란?
약 2년차 되어가는 개발자 입니다.
회사 재정이 많이 악화 되어 인력감축 및 연봉 삭감 이 9월부터 있을 예정이란 소식을 일주일 전에 접하였고
겸사겸사 다른 이유도 포함하여 이직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취업하기가 예전에 비해 어려운 시기라 접하였고
이력서를 넣어보니 역시 예전보단 연락오는곳이 많이 줄어든것으로 체감도 되어갑니다.
질문으로 돌아와서 재직중에 이직을 하기위해서 회사내 팀에게나 저에게나 좋은 순서가 있을까요
예를들면 1. 퇴사한다고 말한다 (한달간의 인수인계 기간을 말한다) 2. 이직하기위한 이력서를 넣는다.
요런식의 절차? 순서 예의랄까요..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