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연봉
안녕하세요.
현재 지방에서 근무하고 있는 4년차 개발자입니다.
이번에 서울쪽으로 이직의 기회가 생겨 연봉 협상을 하고있습니다.
현재 받고 있는 연봉은 약 4500(성과금 포함)이고 여기에 기숙사(아파트) 지원을 받아서 살고있습니다.
희망연봉은 약 6000정도로 불렀습니다.
여기에서 느낀게 너무 높게 부른 것은 아닌지 생각이 드는데 남들이 보기에는 어떠한가요?
안녕하세요.
현재 지방에서 근무하고 있는 4년차 개발자입니다.
이번에 서울쪽으로 이직의 기회가 생겨 연봉 협상을 하고있습니다.
현재 받고 있는 연봉은 약 4500(성과금 포함)이고 여기에 기숙사(아파트) 지원을 받아서 살고있습니다.
희망연봉은 약 6000정도로 불렀습니다.
여기에서 느낀게 너무 높게 부른 것은 아닌지 생각이 드는데 남들이 보기에는 어떠한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