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 연봉
국비지원 3개월 쌩 신입 2400에 2차 협력사 들어와서 업무 배우면서 열심히 하다보니 곧 1년이 다 되어가네요
나름 해외출장도 사원 혼자 나와서 테스트도 하고 큰 문제 없이 잘 지나가고 , 20년이상 선배님들께 연봉 2400 받고있다 라며 얘기도 해보면서 곧 1년인데 얼마나 올려달라고 해야하나 물어보니 일단 4000 얘기하고 안되면 당당하게 그만둔다고 하라고 하시는데
어차피 2차 협력사에 지금 잘 하고 있고 제가 나가면 회사에서 1차 협력사에 쉽게 얘기 할 수 있을거 같냐며 괜찮다고도 하시고
걱정하지말라고 하시는데 오키 선배님들의 생각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