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일자리가 왜케 안잡힐까요 ㅠ
하 7월까지일하고 지금강제로 쉬고있는데 역대급으로 일구하기가 힘드네요 ㅠㅠ
할만하다하면 거리가문제고 단가는뭐이리후려침을당하는지.. 작년제작년은 잡코리아만올려놓으면 하루에몇십개씩오던 연락도 요즘은 가뭄에콩나네요 하 ㅠㅠ
하 7월까지일하고 지금강제로 쉬고있는데 역대급으로 일구하기가 힘드네요 ㅠㅠ
할만하다하면 거리가문제고 단가는뭐이리후려침을당하는지.. 작년제작년은 잡코리아만올려놓으면 하루에몇십개씩오던 연락도 요즘은 가뭄에콩나네요 하 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