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준비중인데용..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첫 회사는 계약조건 에대한 불일치 땜에 4개월 정도 다니다 바로나왔구요,
제가 곧 이직을 할것같은데
잡코리아 에서 기업정보 안에 연봉정보 들어가면
신입사원 초봉이 3,400 이라고 적혀있거든요 ?
그러면 마지막 면접 끝에 협상한다면 3,400 이라 불러봐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이것보다 더 낮게 측정 될수도 있는건가용 ㅎㅎㅎ
그리고 솔루션 있다 나온거라 회사에 합격한다면 첫 si 인데요
마지막 물어보고싶은 질문 중에 si 파견 의 개인적인 여부와
파견 나갈시 파견비가 나오는지 에대한 질문을 물어봐도 괜찮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