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vs정규직 고민중입니다.
안녕하세요.현재 FA SI 5년차입니다.
새로 입사한 곳에서 회사에서 정규직이라고 하였지만 근로 계약서 상 기간이 1년으로 되어 있어 계약직 같습니다.
이 후, 계약 연장 없이 동일 월급으로 3개월 간 프로젝트에 투입 되게 생겼는데, 아예 프리로 전환할지 정규직으로 계약 할지 고민이 됩니다.
선택은 제가 하는 것이지만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현재 FA SI 5년차입니다.
새로 입사한 곳에서 회사에서 정규직이라고 하였지만 근로 계약서 상 기간이 1년으로 되어 있어 계약직 같습니다.
이 후, 계약 연장 없이 동일 월급으로 3개월 간 프로젝트에 투입 되게 생겼는데, 아예 프리로 전환할지 정규직으로 계약 할지 고민이 됩니다.
선택은 제가 하는 것이지만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