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연봉/단가·거의 3년·1.2k·수정됨올챙이시절만3년차 자진 퇴사시에 퇴직금에 실업급여는 받을 수 없는거겠죠?이제 이직을 해야 할 거 같은데, 만3년차 퇴사하면 퇴직금은 별도로 나오겠지만, 자진퇴사라 실업급여는 받을 수 없는 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