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sm 중급 단가 적어도 얼마나 받을까요?
중소기업에 입사한지 3년 됐고, sm 투입 예정중인데 혹시 sm 유지보수 중에 소속회사 퇴사하고 프리로 일 할 수 있을까요?
++추가로 요즘 중급개발자 sm 단가 적어도 얼마정도 받을 수 있나요?
중소기업에 입사한지 3년 됐고, sm 투입 예정중인데 혹시 sm 유지보수 중에 소속회사 퇴사하고 프리로 일 할 수 있을까요?
++추가로 요즘 중급개발자 sm 단가 적어도 얼마정도 받을 수 있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