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 이직 질문 하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반년 차 개발자 입니다.
이번에 이직을 하게 되었습니다.
연봉, 사용 툴, 팀원 어느 면에서도 더 좋은 곳으로 가게되었습니다.
근데 퇴사를 하려고 회사에 말을 했는데 회사 규정 상
30일 이전 통보를 해야했다고 하는군요.
근데 조금 구글링을 해본 결과 퇴직금이 걸린게 아니면
30일을 의무적으로 채울 필요없다고도 써있어서 혼란이왔습니다.
옮길 회사에선 조금이라도 일찍 오는걸 선호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렇다고 전 회사 개발자 저 혼자였기에 인수인계할 사람도 없고 문서 형식이나 주석은 어느정도 처리를 해둔 상태 입니다.
퇴사 1달보다 앞 당길 방법은 없을까요?
통보 후 답변을 듣고 생각이 많아져서 글 써서 두서가 조금 없습니다.
퇴사가 처음이라 어렵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