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분들중에 연봉 자랑하시는분있는데
개발자중에 3년차에 5천 5년차에 7천 머 이런식으로 자랑하는분 꽤 많던데요 웃음만 나옵니다ㅋㅋ
잘하는 사람은 몇억씩 떙겨요..프리로..트래픽 유입 노출이나 검색키워드로....
최소 월 몇천은 벌어야 자랑할만하지...저거는 머 월급쟁이수준에서 조금 더 나은수준인데 ㅋㅋ
연봉 1억받아도 1년 빡세게 모아야 g80 신차 내릴수있습니다..
연봉 1억받아도 실수령 7800인데 안쓰고 10년 모아야 구축 서울 아파트 살까말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