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랜선 - 게더타운] 각자 공부 멤버 모집
원래는 모던 딥다이브 스터디 멤버를 구했는데,
호응이 적어서 (😧) 범위를 넓혀 새벽(5시~7시)에 온라인(게더타운)에서 모여서
각자 공부할 멤버들을 모집합니다. (10명 이내)
랜선이라도 모여서 공부를 하게 되면 서로 정신적으로 의지가 되면 좋을 것 같아서
만들게 되었습니다.
<운영 방식>
평일 게더타운 미팅룸에서 5시에 출석을 부릅니다.
새벽 5시 ~ 7시까지 두 시간동안 자신의 책상에 자리를 지키고 있어야 합니다.
미팅룸에 6시 50분에 10분간 각자 그 날 공부했던 내용에 대해 짧게 소감을 얘기합니다.
7시에 로그아웃을 합니다.
신입 멤버는 제일 처음 들어오셨을때 현재 하는 공부의 계획을 발표합니다.
월요일 모임에서는 지난 주 공부 결과 및 이번 주 공부 계획을 각자 발표합니다.
카메라, 마이크 사용하지 않습니다.
<새벽에 공부하면 좋은 점>
새벽에 공부하면 하루를 길게 쓸 수 있습니다.
방해하는 이가 없어서 집중이 잘 됩니다
조기 취침을 하므로 불면증이 사라집니다.
아침부터 성취감을 얻고 하루를 시작한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기운으로 하루를 보내게 됩니다.
하지만, 저 시간에 일어나기가 어렵긴 하쥬.. 시간이 지나면 처음만 힘들고 점차 익숙해져요 ^^
참여하고 싶은 분은 아래 구글폼에 신청서를 써서 보내주시면 초대해드리겠습니다.
https://forms.gle/mizrUEaHUpbDV8ED8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