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선택
올해로 3년차가 된 그냥 사람입니다. 저는 21년도에 취업을 했는데 그래도 규모가 있는 회사였습니다. 백앤드 개발자로 들어갔지만 SI업무를 하게 되며 금융쪽 DM, ETL을 주로 했습니다. 하지만 커리어가 쌓이는것과 별개로 저는 아직도 백앤드 업무롤 놓지 못하고
인프런에서 강의나 따로 공부는 진행 하고 있습니다.
이직을 하려고 알아보니 백앤드 개발로 이직은 수행했던 프로젝트 업무에서 계속 데이터쪽만 해와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어렵더라구요
앞으로 이쪽으로 게속 밀고 나가야 할까요.. 아니면 연봉을 낮춰서라도 하고싶은걸 찾는게 맞는 일일까요
말에 두서가 없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