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일이 별로 없나요?
오랫만에 프로젝트에서 나오게 되었는데..
jobs 게시판의 단가를 보니 우울하네요. ㅜㅜ
왜 이렇게 단가가 내려가 있나...
개발자도 경력이 적은 신 분들 위주로 뽑는 것 같고..
오랫만에 프로젝트에서 나오게 되었는데..
jobs 게시판의 단가를 보니 우울하네요. ㅜㅜ
왜 이렇게 단가가 내려가 있나...
개발자도 경력이 적은 신 분들 위주로 뽑는 것 같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