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째 방치중...
1년째 방치중 임.
점점 이생활에 익숙해지고 있음.
내 연봉 겁나 높은데.. 대빵님은 그냥 놀라고 함.
덕분에 AWS, Azure, commerce Cloud, OutSystems, SharePoint, 기타등등 공부중인데
이 나이먹고 새로운거 공부하는것도 머릿속에 잘 안들어 옴.
뭐 시간때울만한 재미진거 알려 주실 분~~
1년째 방치중 임.
점점 이생활에 익숙해지고 있음.
내 연봉 겁나 높은데.. 대빵님은 그냥 놀라고 함.
덕분에 AWS, Azure, commerce Cloud, OutSystems, SharePoint, 기타등등 공부중인데
이 나이먹고 새로운거 공부하는것도 머릿속에 잘 안들어 옴.
뭐 시간때울만한 재미진거 알려 주실 분~~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