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권 프리 이력
안녕하세요 ~
작년부터 프리로 일하고 있는 6년차 개발자입니다.
프리로 전향하면서 금융권 쪽만 돌려고 했어요.
듣기로는 단가를 좀 더 처준다라고 생각해서요.
지금대로 금융권(은행, 카드, 보험) 이력을 쌓는 것이 좋을지?
다른 제조, 공공, 쇼핑몰 등등
일자리가 있으면 뭐든지 해보는게 좋을지?
고민하고 있네요.
안녕하세요 ~
작년부터 프리로 일하고 있는 6년차 개발자입니다.
프리로 전향하면서 금융권 쪽만 돌려고 했어요.
듣기로는 단가를 좀 더 처준다라고 생각해서요.
지금대로 금융권(은행, 카드, 보험) 이력을 쌓는 것이 좋을지?
다른 제조, 공공, 쇼핑몰 등등
일자리가 있으면 뭐든지 해보는게 좋을지?
고민하고 있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