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스터디 하고 있는 모임이나 ? 스터디 하실분 있나요 ??
aws 스터디 하고 있는 모임이나 ? 스터디 하실분 있나요 ??
직장인이라 헤비하게는 어려운것 같고,
라이트하게 서로 공부한거 공유하고, 궁금한점 물어보고 하려고합니다.
자세한건 카카오톡 으로 연락주세요~
카카오톡 id : bellast
aws 스터디 하고 있는 모임이나 ? 스터디 하실분 있나요 ??
직장인이라 헤비하게는 어려운것 같고,
라이트하게 서로 공부한거 공유하고, 궁금한점 물어보고 하려고합니다.
자세한건 카카오톡 으로 연락주세요~
카카오톡 id : bellast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