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 개발 및 유지보수 VS 웹 개발
안녕하세요 이제 갓 6개월 교육을 마치고 취업을 고민중입니다.
선배님들의 경험적인 이야기가 많이 필요할 것 같아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현재저는 중견 제조회사의 ERP 개발 및 유지보수 업무에 합격하였습니다. 연봉은 4000이구요 아직 웹 개발쪽으로는 합격한 곳은
없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웹 개발 신입의 초봉이 3000 - 3200 정도가 되는 것 같더라구요
여러분이라면 연봉 4000의 ERP 개발 로 입사 하실건지 조금 더 준비해 웹 개발로 취업하실건지 궁금합니다.
알아본 바로는 ERP 는 Powerbuilder CS 를 사용하고 java, spring , android 로 다른것도 개발을 하고있다고는 하는데 메인은 ERP 라고 합니다. 많은 고민이 됩니다!! 많은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