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톤] 안녕하세요 웹3 교육, 행사 서비스 기업 루디움 입니다.
저희가 9월 마지막 일요일, 24일 강남 드림플러스에서 개최하는 해커톤 소개드릴려고 찾아왔습니다.
저희 해커톤은 과정 중에 오프라인 워크샵 참여로 팀 결성, 역량 강화 등의 기회를 제공하며
무엇보다 워크샵, 해커톤의 참여, 프로젝트 제툴 만으로도 바운티를 받으실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아래는 상세 내용 입니다.
감사합니다.
---------------------------------------------- 
[Ludium- COLLEGIUM]
웹3 워크샵 · 해커톤 참여만 해도 보상 받고 미니톤으로 돈 벌자!
BOS를 활용한 탈중앙화 프론트엔드 구축하기
웹3로 진출을 원하는 자바스크립트, 리엑트 기반 프론트엔드 개발자라면!
팀 결성과 테스크, 질의응답 할 수 있는 오프라인 워크샵!
미니톤 수상으로 니어 프로토콜 바운티까지!
미니톤 모집 기간: ~9월 23일 15시
워크샵 일시: 8월 319월 21일, 10:00~18:00 (매주 일요일, 3주, 3회)
미니톤 일시: 9월 24일 13시~18시
워크샵, 미니톤 장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11 드림플러스 강남
상세 페이지
링크로 바로가기 - https://ludium.world/views/I0WJPXWPH?groupId=G0Q4664D0B&postId=T3H2NKDR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