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학원에 꼴통이 왔어여 어찌할까요?
학원에서 학생들 가르치는데..
html/css/javascript/jquery/react/thymeleaf
java/spring/spring boot
oracle/mysql/mssql
uml/ 뭐 등등
뭐 이런거 입문자 수준에 맞춰서 가르칩니다. 개발경력 20년 교육경력 7년..
그냥 잘 가르쳐서 취업을 시킵니다. 취업률 90%정도 수강평도 4.5
문제는 강사들이 잘 안뽑히나 봅니다.
이제 막 학원교육받고 실무경력없는
jsp만 사용해본 생초보 사람을 하나 뽑았나봅니다
게시판을 못짭니다.
어떻게 이런 사람이 학생을 가르칠까요?
그리고 고집이 너무 쎕니다.
MVC를 모릅니다. 그리고 jsp로만 하겠다고 고집 피웁니다.
그것만 해본것 같습니다.
쥑여버릴까요. ㅋㅋㅋ
학원에서는 얘를 가르쳐서 키우라고 하는데....
제가 학원 그만둘까요?
연봉은 제가 좀 높은편입니다만
아 고민이네요..
한동안 잼있게 살았는데.. 고민이네요..
그냥 푸념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