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database study 인원을 모집합니다
우선 저는 4년차 dba로, 최근 저의 지식에 한계를 느끼게 되어 이를 보완하고 다시 의지를 다지고자 스터디를 열게 되었습니다.
9월~12월 + a 기간동안 함께 공부하고 성장하실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스터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 음 ]
스터디기간 : 9월 - 12월
4개월 정도 예상하나, 협의해보고 장기적으로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되면 더 좋겠습니다.
스터디내용 : Database 관련 지식
MySQL / Shell Script / Query Tuning / OS 등의 내용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스터디 참여하시는 분들과 협의하고자 합니다.
스터디일자 : 매주 일요일 12:00 - 14:00 (2시간)
스터디방법 : 오프라인
홍대역 스터디룸을 빌려 진행할 예정입니다.
스터디 목적도 있지만, 장기적으로 서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관계가 되었으면 좋겠어서 오프라인을 통해 자주 뵈고 자주 얘기했으면 좋겠습니다.
스터디원과 협의하여 격주로 오프라인 혹은 유기적으로 진행하려 합니다.
스터디인원 : 4명 - 5명 (소규모 운영)
지원방법 : 오픈카카오(
https://open.kakao.com/o/s2fk5JBf
)대화 걸어주세요! - 링크 변경하였습니다~
원활한 스터디 진행을 위해 다음과 같은 분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3년차 이상의 안정적으로 회사를 다니고 계신 분
데이터베이스에 관심이 많은 백엔드 개발자 혹은 DBA 전향을 원하시는 분, Database를 심도있게 공부하고 싶으신 분
꾸준하게 공부를 좋아하시는 분
공부를 습관화 하시는걸 좋아하고,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해 고민하시는걸 즐겨하시는 분이라면 서로가 서로에게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질 수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리며, 오늘 하루도 성장하는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