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에이전시 4개월차 신입입니다.
안녕하세요 웹 에이전시 4개월차 신입입니다.
개발이 너무 좋아 시작 했는데 고졸에 관련 자격증도 없어서
연봉이 너무 낮은게 자존감이 많이 낮아집니다.
제 계획은 올해 정처기 실기 3회차 취득하고
내년 독학학위제로 컴공과 학사 취득입니다.
중간중간 시간이 남으면 사이드 프로젝트도 꾸준히 개발할 생각입니다.
제 나름 최선이라고 생각하는데, 혹시 더 필요한 자기 계발이 있을까요?
선배님들의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이 안 돼서 댓글을 달 수가 없네요..
관리자 메일로 문의는 해 놓은 상태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