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첫 프리 질문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SI에서만 3년차 개발자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초급 프리로 면접 볼 기회가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프리는 정규직이랑 면접 보는게 다른가요 질문이라던지
그리고 요즘 초급 단가도 궁금 합니다 지역은 대전이고 초급이 하는 일의 난이도는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다
마지막으로 프리 하면서 주의사항 같은것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SI에서만 3년차 개발자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초급 프리로 면접 볼 기회가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프리는 정규직이랑 면접 보는게 다른가요 질문이라던지
그리고 요즘 초급 단가도 궁금 합니다 지역은 대전이고 초급이 하는 일의 난이도는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다
마지막으로 프리 하면서 주의사항 같은것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