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개발해서 돈 벌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개발자로 2년 경력정도 되네요
하루하루 회사 가는 게 마음이 우울하고 심적으로 힘들어서 다니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정말 들어요..
회사에서 하는 일이 어려운 건 전혀 아닌데
인간관계나 여러가지로 스트레스 받는 일이 많네요..
예전부터 스타트업, 1인 개발을 하고 싶었는데
구글링해서 후기 현실 이런 것들을 보면 찬성 반대가 반반이더라고요
퇴사하고 1인 개발 몰두하고 싶은 마음이 정말 큰 상황이에요. 어떤 분야로 어떤 개발을 하는지에 따라 수익 창출이 달라지는 것이고, 실패나 성공하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해요. 그래도 이 질문을 보는 여러분들의 생각이 궁금해서 질문 올려요. 1인 개발을 해서 정말 빵 터져서 잘되는 게 아니더라도 기본 개발자 연봉정도의 수익 창출이 가능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