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플젝에 붙어있는게 나은가요?
시장 상황이...
기존에 다니던 곳에 계속 다니는게 나을지
수요가 많아서 다른곳 가기 힘들지 고민이네요
7년차 sm만 해왔습니다 현재 프리 근무중입니다.
계약기간이 지났는데도 회사에서 급여 올려줄 생각이 없는것 같아서요 ㅎㅎ
반프리라 세금 다 떼고나면 500 정도 됩니다
지금도 낮은거 같은데말이죠.
업무가 단순+엄청 널널한데(거의 놀다 집에 감)
이정도면 단가동결도 하고 그런가요??
너 하는 업무가 너무 한가하니.. 단가는 동결이고 다닐려면 다니고 말람 말아라 같은데..
시장상황 봐서 움직여야하는데..
저런 태도인데도 그냥 다니면 너무 제가 호구처럼
보이지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