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 풀스택 개발하고 있는데 고민이네용..
이제 막 1년차 됐고, 연봉이랑 복지도 만족스러운데 뭔가 IT기술보다는 해당 도메인만 공부하게 되더라고요..
대부분의 로직이 Requset -> 조회 -> 비교 -> Return이라 복잡한것도 없고,
스프링이나 웹대신 java로 만든 내부 framework랑 C#사용중이고요.
그런대 여기서 계속 있다가는 IT나 개발에서 점점 멀어질거같은 느낌이.......
그냥 그렇네요 어떻게 해야할지..
이제 막 1년차 됐고, 연봉이랑 복지도 만족스러운데 뭔가 IT기술보다는 해당 도메인만 공부하게 되더라고요..
대부분의 로직이 Requset -> 조회 -> 비교 -> Return이라 복잡한것도 없고,
스프링이나 웹대신 java로 만든 내부 framework랑 C#사용중이고요.
그런대 여기서 계속 있다가는 IT나 개발에서 점점 멀어질거같은 느낌이.......
그냥 그렇네요 어떻게 해야할지..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