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스트리밍을 봤어요
실시간 방송에서 나오는 얘기를 가볍게 들어보면 그저 그럴 것 같은 것들이 나와요.
연봉 얘기나 프로그래밍 언어 얘기나 헛소리를 하거나 .. 기계공학 ..
아 .. 늦은 시간에도 안 주무시는 분들이 정말 많네요!
실시간 방송에서 나오는 얘기를 가볍게 들어보면 그저 그럴 것 같은 것들이 나와요.
연봉 얘기나 프로그래밍 언어 얘기나 헛소리를 하거나 .. 기계공학 ..
아 .. 늦은 시간에도 안 주무시는 분들이 정말 많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