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곳이 SI밖에 없으면 개발자 하는게 맞을까요
현재 2년차 개발자입니다.
타전공을 하다 개발이 좋아서 개발자로서 커리어를 시작했는데
일을 할수록 이게 맞나 싶어지는 상황이 더 나오네요.
기본적으로 연봉도 적고 기술 스택은 유지보수를 고려하다 보니
맨날 하는 전자정부 + jsp 구조를 쓰는데
이거 가지고 앞으로 뭘 할수는 있나 생각이 듭니다.
이걸 받아들일수 없으면 그냥 다른업종 알아보는게 나을까요?
현재 2년차 개발자입니다.
타전공을 하다 개발이 좋아서 개발자로서 커리어를 시작했는데
일을 할수록 이게 맞나 싶어지는 상황이 더 나오네요.
기본적으로 연봉도 적고 기술 스택은 유지보수를 고려하다 보니
맨날 하는 전자정부 + jsp 구조를 쓰는데
이거 가지고 앞으로 뭘 할수는 있나 생각이 듭니다.
이걸 받아들일수 없으면 그냥 다른업종 알아보는게 나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