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백엔드로 들어왔는데 프론트가 됐습니다 다른곳 알아봐야할까요?
이번에 취뽀했는데 프론트쪽으로 확정 났다 하시더라고요
저는 분명 백엔드로 지원했는데…
근데 그거말고는 연봉이나 다른 조건이 괜찮아서
버티고 백엔드로 이직할까 고민입니다
사람들도 다 너무 좋기도 하구요
지금 또 취업시장이 얼어서 어디 붙을수 있을지도 모르겟구요…
저희 팀 백엔드는 진짜 중요한 동작들 , 서버 담당하시는거 같구요
프엔이지만 얕은 백은 다룬다고 하셨어요 ( 컨트롤러나 db만지는거 )
지금 프엔으로 시작하면 나중에 백 이직할때 불이익이 클까요?
1.몇년 버티고 경력기술서에 백엔드 부풀려서 이직준비하기
2.1년만 버티고 중고신입으로 다른곳 도전(다니면서 코테도 꾸준히 공부하기)
3.그냥 백엔드회사 다시 알아보기
뭘 추천하시나요? 쌩신입 미래앞날이 걱정되어서 고민이 많습니다 조언한번만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솔루션 회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