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와 프론트엔드 이야기 했는데
리액트나 뷰 같은것들은 퍼블리셔분이 몰라서 일감을 못받았는데
(순수 제이쿼리, html/css 만 다룰 줄 아셔서...)
그런 능력이 있는 줄 몰랐다고 놀라하시더라고요
여기에서 오래 일하면서 프론트엔드도 같이 할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그래도 집에 짬내서 next.js나 리액트 무료강의부터
다시 보면서 복습하려고
월급 받음 강의들 사서 들을 생각입니다
리액트나 뷰 같은것들은 퍼블리셔분이 몰라서 일감을 못받았는데
(순수 제이쿼리, html/css 만 다룰 줄 아셔서...)
그런 능력이 있는 줄 몰랐다고 놀라하시더라고요
여기에서 오래 일하면서 프론트엔드도 같이 할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그래도 집에 짬내서 next.js나 리액트 무료강의부터
다시 보면서 복습하려고
월급 받음 강의들 사서 들을 생각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