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프리 제안 조언부탁드립니다!
기존에 3.3으로만 계약하다가
이번에 반프리 제안을 받았는데요,,
단가 700 기준으로
프리 3.3 , 고용보험 , 산재 땐 금액
반프리 200 정규(4대보험 공제) + 나머지 차액에서 3.3 땐 금액 - (건보,국민연금 회사분)
인데 어떤게 나은걸까요..
아 그리고 반프리는 연말정산 종소세신고 둘다 해야하나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기존에 3.3으로만 계약하다가
이번에 반프리 제안을 받았는데요,,
단가 700 기준으로
프리 3.3 , 고용보험 , 산재 땐 금액
반프리 200 정규(4대보험 공제) + 나머지 차액에서 3.3 땐 금액 - (건보,국민연금 회사분)
인데 어떤게 나은걸까요..
아 그리고 반프리는 연말정산 종소세신고 둘다 해야하나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