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지금 너무 기뻐서... 고생 끝이 얼마 안남았네요
그동안 갈곳 고민하다가... 오늘 마침 연락이 왔습니다
그동안 ㅈ소 전전하며 제 몸값을 너무 과소평가했는데
다행히 갈곳에서 제 연봉을 높게 봐줘서
드디어 오키기준으로 제 연차에 맞는 평균적인 연봉을 받게 될수도 있다는게 너무 기쁘기도 하구요
이번달 바짝 출근하고 다음달 초에 사표내서 퇴사하면 완벽한 플랜이네요
오키에서도 저한테 좋은 기운을 많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동안 갈곳 고민하다가... 오늘 마침 연락이 왔습니다
그동안 ㅈ소 전전하며 제 몸값을 너무 과소평가했는데
다행히 갈곳에서 제 연봉을 높게 봐줘서
드디어 오키기준으로 제 연차에 맞는 평균적인 연봉을 받게 될수도 있다는게 너무 기쁘기도 하구요
이번달 바짝 출근하고 다음달 초에 사표내서 퇴사하면 완벽한 플랜이네요
오키에서도 저한테 좋은 기운을 많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