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vs 부트캠프
안녕하세요,
프론트엔드 독학 1년 5개월차인 취업 준비생입니다,
여기 계신 분들의 도움을 받고 싶어서 글 올려요ㅠㅠ
사회적기업 취업 vs kt에이블스쿨 중 어떤 걸 선택해야할 지 잘 모르겠습니다..
독학을 하다보니 프로젝트 경험이 없어서,, kt 에이블스쿨 부트캠프에서 프로젝트 경험을 쌓고 취업준비를 이어나갈지..
아니면 사회적 기업에 취업해서 경험을 쌓을지 선택하기 힘들어서 여기 계신 분들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사회적기업은 it가 메인이 아니고 연봉이 적습니다. kt에이블스쿨은 메인이 AI라서 선뜻 선택하기 쉽지않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