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계약 이거 맞나요?
아래 프리연장 계약 관련 글 올리고
추가 궁금증이 생겨 다시 글 씁니다.
제가 현 프로젝트에 22.7월 투입되었고
첫 용역 계약서는 22.07~22.12월 계약.
23.01월에 23.01~23.12월 계약 작성 했어요
(22.07~23.12 까지 총 같은 단가로 계약서를
보내주더라구요)
그렇다고 치더라도 22.7월 투입되었으니
23.7월에 단가 올려줘야하는거 아닌가요?
계약서상에 23.12월까지 000원 계약 작성 되었으니
12월까지 그렇게 받는게 맞는건가요?;;
구두상으로 7월 되면 단가 올려주겠다고는 했는데
아직 연락도 안오고.. 그냥 넘어가려는 수작인지
회사로 연락해봐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