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si에서 서비스나 솔루션 회사로 이직이 어려울까요?
사실 금융권 시장 자체에 별로 관심이 안가고 이커머스나 서비스 시장에는 관심이 가는데,
금융si가 신입 채용이 그나마 많고 연봉도 그나마 낫다고 금융 si를 목표로 많이 삼잖아요. 그래서 저도 처음 시작 목표를 그렇게 잡을지 아니면 이커머스나 서비스 업계에 더 관심있으니까 처음부터 조금 어렵더라도 서비스 중소를 간다고 생각하는게 나을지 고민이 됩니다.
금융si에서 경력 쌓아서 이커머스나 서비스 회사로 가기는 어렵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