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스터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자바 스터디 시작하는 그룹입니다.
저희 스터디는 개인끼리 간략하게 2주 정도 java, spring 공부를 하고 피드백하며 개념을 잡고, 그 이후에는 프로젝트를 바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혹시 관심 있으신 분 있으면 댓글부탁드립니다. 한 분 더 추가 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자바 스터디 시작하는 그룹입니다.
저희 스터디는 개인끼리 간략하게 2주 정도 java, spring 공부를 하고 피드백하며 개념을 잡고, 그 이후에는 프로젝트를 바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혹시 관심 있으신 분 있으면 댓글부탁드립니다. 한 분 더 추가 예정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