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자리 휴대폰게임 7시간
인원 총 3명이 한 팀입니다.
같이 소스코드 파악해서 업무를 진행해야 하는데요
힘없는 중소기업이라 체계가 없습니다
관리하는사람도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하구요
그래도 소스코드 파악이라는 막대한 임무가 있고 그 이후에 추가적인 퀘스트가 있을 예정인데요
옆에 앉아있는 팀원이 하루종일 휴대폰만 보다가 집에갑니다
쳐다만봐도 스트레스받는데 어떻게할까요?
각자 살아가는 방법이 있으니 피곤하게 신경쓰지말고 제 할일하면 되는거겠죠?
옆자리 스펙
나이 36 세
최근에 업종변경해서 신입
지방 4년제
비전공
월급 200
월세거주
자바 18에서 작동하는 프로그램 깔아놓고 정작 본인 컴퓨터에는 자바 1.8설치
프로그램 동작안한다고 1주일간 삽질, 휴대폰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