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회사 신입 연봉이 다를경우 질문드립니다
같은 입사동기가 5명이 있다고 했을때 모두 연봉이 다를경우 한명이 3200이라고 고백했으면 나도 3200이라고 거짓말 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솔직히 말하는게 맞을까요?
같은 입사동기가 5명이 있다고 했을때 모두 연봉이 다를경우 한명이 3200이라고 고백했으면 나도 3200이라고 거짓말 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솔직히 말하는게 맞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