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살 진로고민
안녕하세요. 이직에 고민이 많은 30살입니다.
인서울4년제 전기전자졸
대기업 지방근무
연봉: 5100+@
수준의 일반사무직입니다.
일한지 2년정도 돼가는데 보람도 못느끼고 재미도 없고해서 개발자로 이직 준비중입니다.
목표는 중견이상 Si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직에 고민이 많은 30살입니다.
인서울4년제 전기전자졸
대기업 지방근무
연봉: 5100+@
수준의 일반사무직입니다.
일한지 2년정도 돼가는데 보람도 못느끼고 재미도 없고해서 개발자로 이직 준비중입니다.
목표는 중견이상 Si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