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S게시판에서요
안녕하세요
혹시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JOBS게시판에서 상세로 들어가기전 즉 목록에서는 단가를 볼수는 없는건가요?
단가 안맞으면 굳이 상세내용으로 들어갈필요가 없을것 같은데 목록에서 단가가 보이지 않아서요.. 아님 제가 방법을 모르는건지...
안녕하세요
혹시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JOBS게시판에서 상세로 들어가기전 즉 목록에서는 단가를 볼수는 없는건가요?
단가 안맞으면 굳이 상세내용으로 들어갈필요가 없을것 같은데 목록에서 단가가 보이지 않아서요.. 아님 제가 방법을 모르는건지...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