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엔드 이직준비 고민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비전공자로 시작해서 부트캠프 수료 후
현재 node.js 백엔드 개발자로 스타트업에 취직해 1년가량 근무 하고있습니다.
이번에 연봉협상 진행했는데 협상도 잘 안됬고 급여도 매번 늦게 나와서
당장 이직은 아니더라도 회사다니면서 이직을 준비하려고 하는데
주변에서 조언을 구할 때 보통 백엔드 개발자이고 한국에선 java를 준비하는게 맞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3가지 궁금한게 있는데
1. java를 공부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백엔드 스킬향상을 하는게 맞을까요 ?
2. java를 공부해서 이직을 한다면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가 어느정도 경력 인정이 되나요 ?
3. java를 공부한다면 인강 추천 부탁드립니다.
선배님들의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