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백앤드 연봉은 보통 얼마로 협의하나요??
지거국 4년제 정보보호학과 졸업 나이 26살 정처기o
모의해킹쪽으로 가려다가 포기하고 java, spring을 다시 공부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Java Spring 으로 백앤드 공부후 취업시장에 뛰어들어볼 생각입니다. 현재 지방에 사는데 it회사는 당연하고 개발자 모집조차 구인글이 5개 이하더군요. 그래서 서울 경기로 올라가서 자취방을 구해 생활할 예정입니다. 혹시 어느정도 연봉 수준이면 적당할까요? 실력에 따라서 책정된다하지만 궁금합니다. 저는 2500이상만되면 신입으로 들어갈만하다 생각했거든요.. 취업조차 될까 고민중인데 배부른 질문같습니다. 혹시 조금이라도 아시는분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