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좋소 5년 다니니까.. 그나마 있던 지원도 사라짐
월급은 동년차 -150인데 4일근무, 야근없음 때문에 꾸역꾸역 다니고 있었는데
소득세 감면도 이번달로 사라짐
중간급은 계속 나가고 신입은 연봉보고 화들짝 놀라서 입사꺼림
월급은 동년차 -150인데 4일근무, 야근없음 때문에 꾸역꾸역 다니고 있었는데
소득세 감면도 이번달로 사라짐
중간급은 계속 나가고 신입은 연봉보고 화들짝 놀라서 입사꺼림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