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동시에 여러개 하는게 맞는가...?
제가 저년차는 아니고 10년차는 넘어가긴 하는데
동시에 프로젝트를 4개를 시켜서 일단 하고있습니다만
그중 2개는 MA 및 기술 지원으로 시작했는데 점점 일이 커져서 거의 각잡고 해야하는 수준이 되버렸고요.
2개는 말 그대로 진짜 프로젝트라서..
WBS만 3개를 작성하고 있고 이것저것 한다고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월화는 이거하고 수목금은 이거하는데, 시간 짬나면 저거하고
그러다 우선순위 바뀌면 다시 시간 조정하고...
제가 여러 회사를 경험해본적이 없어서 원래 연차 올라가면 이렇게 바쁘게 사는건가 싶어서
내가 너무 징징대는건가? 하다가도 자꾸 너무 빡센거 같아서 현타가 오고
근데 막상 퇴사욕구 밀려올때마다 연봉계산하면 그게 참아진단말이죠?
다들 이렇게 사시나요? 휴양이라도 훌쩍 떠나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