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단가
개발자 단가를 왜 보도방이 결정하는거죠 ㅋㅋㅋ 뭔데?
난 1차 업체랑만 이야기 할라니까
보도방은 전화해서 단가가 내려가느니 어쩌고 뻘소리 그만하고
연락 좀 하지마라 ㅋㅋㅋ
진짜 웃기는 짬뽕지존들 ㅋㅋㅋ
개발자 단가를 왜 보도방이 결정하는거죠 ㅋㅋㅋ 뭔데?
난 1차 업체랑만 이야기 할라니까
보도방은 전화해서 단가가 내려가느니 어쩌고 뻘소리 그만하고
연락 좀 하지마라 ㅋㅋㅋ
진짜 웃기는 짬뽕지존들 ㅋㅋㅋ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